본문 바로가기
  • 아는 것이 힘 ! !
정보 및 꿀팁

[광명]이케아(IKEA)광명점 선반,장식장,테이블 구매 후기

by 허준영 2023. 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IKEA) 광명점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케아광명점'이 가장 크다고 해서 '광명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블로그에 나온다고 모델해준 예신이

이케아(IKEA) 광명점 영업시간

-. 영업 시간 : 10:00 ~ 21:00

 

 

저의는 이케아에 도착하여 배가 고파서 바로 밥을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

이케아에 있는 '푸드코트'가 가성비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대하고 갔습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윗층으로 올라가서 쇼룸으로 안 가고 지름길로 가면 바로 푸드코트가 나와요!

저의는 2시쯤 도착 했어요...점심도 못 먹어서 바로 푸드코트로 갔답니다!

도착하니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인데...

위에 사진에 보이는 곳이 음식 주문하는 곳인데... 줄이 길어요....

저의는 한...30분 정도 기다렸다가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한 명은 주문하로 한 명은 자리를 찾아보는 것이 좋아요!

 

푸드 코트 이용방법

1. 주문하는 곳 안쪽에서 카트와 쟁반을 챙겨주세요

2. 냉장고의 음식을 직접 담으시고, 원하는 메뉴를 직원에게 주문하세요.

3. 결제 하면 끝~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메뉴판 이외의 빵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요즘 볼수 없는 가격들이에요!

 

저의는 연어필렛, 배지 볼, 미트볼 김치볶음밥, 닭다리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음료는 컵을 담아 오면 셀프로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정말 가성비 최고인 식사였습니다!

저런 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니!ㅋㅋㅋ

 

 

배도 부르겠다 이제 쇼핑을 하러 다시 처음 위치로 갔어요!

사람이 많아서 처음에는 정신없이 구경했네요!

그래도 정말 이쁘게 꾸며둔 쇼룸을 구경하니까 재미있었어요!

 

이케아 구매 시스템

1. 각 항목별 쇼룸구경(거실, 주방, 방 이런 식으로 카테고리가 있어요)

2. 쇼룸에 전시되어 있던 제품들 나열

3. 희망하는 구매품목 배달요청 및 픽업

 

저의는 TV장식장-라크, 책상-트로텐, 선반유닛-칼락스(size 2*4 / size 2*2), 드뢰나

이렇게 구매했어요!

배달비가 생각보다 비싸서 다 챙겨서 차에 들고 가려했습니다.

선반 유닛 - 칼락스

칼락스-선반유닛이 정말 잘 구매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드뢰나가 다양하게 있어서 자기 취향에 맞게 꾸며볼 수 있어서 정말 만족도가 높은 선반입니다.

TIP! 

직접 들고 가길 원하시면 가격표 아래 셀프서브 구역을 꼭! 기억하거나 적어두기!

나중에 제품 픽업 할 때 꼭 필요합니다.

 

 

구경이 끝나고 이제 제품을 픽업하러 아래층으로 내려왔습니다.

각 기둥에 빨간색으로 진열대가 표시되어있죠???

셀프서브 구격에 표시된 숫자를 보고 찾아가면 됩니다.

저의는 처음 해보는 거라 처음에는 어리둥절했습니다.

직원에게 문의해서 찾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저의가 구매한 제품이 선반, TV장식장, 테이블 이런 것들이어서... 상당히 무겁더라고요...

구매하고 나서 보니까 차에 들어갈지 걱정이었습니다....

정말 꾸깃꾸깃해서 차에 간신히 넣었네요...

꼭! 차에 들어갈지 생각하고 구매하세요! 나중에 안 들어가면 대략 난감..ㅋㅋㅋㅋ

 

집에 와서 조립하고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

조립법은 간단하네요!

같이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 보고 하면 되는데! 공구가 조금 필요하네요...ㅠㅠ

TIP

+드라이버, -드라이버(전동이면 좋습니다), 그리고 고무망치가 필요해요.

 

음식도 맛있고! 아주 재미있는 이케아 광명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