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는 것이 힘 ! !
음식 맛집

수원 영통 우판등심 한우 고기 맛집 / 런치 스페셜 후기

by 허준영 2023. 5.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수원 영통 쪽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러운 소고기 맛집 우판등심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와이프가 우판등심 쿠폰이 생겨서 평일 점심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우판 등심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요 소고기 맛집 기대하면서 따라갔네요!

우판 등심


소고기 맛집 우판등심 위치 & 주차 &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주차 : 주차장 매우 넓게 있습니다. 발렛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소고기 맛집 우판 등심

우판 등신 런치 스페셜 : 24,000원 (120g) / 1인당 1인분 한정 메뉴

저희는 우판등신 런치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120g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24,000원이네요.
역시 한우 소고기라 그런지 가격은 좀 있는 편이네요. 

우판등심우판등심
우판등심

위의 왼쪽 사진은 기본 상차림입니다. 특이하게 양배추가 나와서 뭐지? 했는데요.
와이프가 그거 그냥 구워 먹으면 맛있다고 구워 먹자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한우 고깃집 느낌입니다. 평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좀 있는 것이 한우 맛집 우판등심인 거 같습니다.

 

구경하고 있다 보니 주문한 한우가 등장했습니다.

고기 양이 적어서 아쉽긴 했습니다. 하지만 고기 두께도 적당하고 마블링이 정말 최고등급 한우인 거 같습니다.

한우한우
우판등심 한우

 

반응형

 

고기는 구워 주시는데요. 비게로 팬을 코팅한 후 고기를 구워 주십니다.

전문가 손길로 구워 주시는데 정말 딱 적당하게 육즙을 갇혀두고 구워 주시는 것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곁면만 바싹 익혀 바로 한우 한점 먹으니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습니다.
우판 등심 한우 런치 스페셜 정말 맛있더라고.
양이 적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맛하나는 최고였습니다.

 

후식으로 저의 부부가 먹은 것은 볶음밥이었습니다.
우판등심에서는 된장죽도 정말 맛있다고 했는데요. 직원분에 추천으로 저희는 볶음밥을 주문했네요.

볶음밥볶음밥
우판 등심 볶음밥

다음에 방문하면 된장죽을 꼭 먹어보려고요.
볶음밥도 고슬고슬하고 맛있었습니다.

영통 한우 맛집 우판등심!
한우 맛집으로 고기질과 맛은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