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는 것이 힘 ! !
음식 맛집

[수원 영통] 판타지움-복합문화공간! 힘난다버거, 빅볼볼링

by 허준영 2023.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신이와 같이 수원 영통 판타지움으로 놀러 갔어요 ! 

복합문화 공간이 뭐지??하고 갔어요 ! 

하지만 정말 기대 이상으로 좋은 공간이네요 ! 

저의는 차를 이용해서 갔지만... 망포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 

 

판타지움 위지 및 주차

위치

-. 망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66

주차

-.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해요!

-. 음식점 및 쇼핑 이용하면 무료 추자등록할 수 있어요.

 

 

판타지움 입점 매장

복합 문화 공간이라 그런지 먹거리, 쇼핑, 즐길 거리가 너무 다양하게 공존하는 공간! 

아래 사진은 판타지움 층별 안내도입니다.

판타지움 층별 안내

저의는 배가 고파서 바로 밥 먹을 식당을 찾아봤어요 !

요즘 저녁을 간단하게 먹는다는 예신이!! ㅠㅠ 
그래서 저의는 샐러드와 햄버거를 팔고 있는 

'힘난다버거'로 햄버거 먹으러 갔어요 ! 

 

매장 입구 사진 입니다! 깔끔하죠 ??

 

힘난다 버거

힘닌다버거 매장 입구

 힘난다 버거 메뉴

-. 햄버거와 샐러드를 판매하고 있어요 !

 

메뉴가 다양해서 저의는 한참을 고민했어요....

예신이는 제 것 뺏어 먹는다고 안 시킨다고 하네요 ...ㅠ 두 개 시켜서 먹지 ㅠ 배고픈데 ㅠ ㅋㅋㅋ

 

저의는 힘난다치즈버거 set , 미니 샐러드 추가해서 먹었어요 ! 

힘난다치즈버거set, +미니샐러드

수제 버거여서 그런지 고기 패티가 맛있었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 빵이 쫄깃한 느낌!

맛있더라고요 ! 

미니 샐러드는 가성비 최고! 간단하게 먹기 딱 좋더라고요 ! 

배가 아주 고프신 분들은 햄버거 set에 미니 샐러드 추가해보세요 ! 

다른 수제버거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저의는 배도 든든하겠다 ! 

바로 옆에 있는 볼링을 치기로 했어요 ! 

저번에 예신이에게 볼링을 져서...ㅠ 오늘은 복수하려고 도전했습니다 ! 

빅볼볼링

생각보다 엄청 넓은 공간이였어요 !

중간중간 동호회 같은 사람들도 보였고요 ! 

빅볼볼링 내부

빅볼볼링 가격표

음...다른 볼링장 가격을 잘 몰라서...

저렴한건지 비싼 편인지 잘 모르겠네요 ㅠ 

그냥 평범한 건가요???

빅볼 볼링 가격

 

저의는 신발 2개 대여해서 진행했어요 ! 

신발장은 사진은 못찍었는데....

뜨끈뜨근한것이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이에요 !  

 

볼링공은 색으로 무게를 구별할 수 있게 되어 있는 거같아요 ! 

그런데...손가락이 두꺼운 저는 맞는 게 별로 없었어요 ㅠ 

집중하는 예신이

볼링 복수전! 스타트하는 예신이에요 ! ㅋㅋㅋ

두 번째 같이 하는 볼링인데! 이번에는 꼭 이겨야 해서 열심히 했습니다 ! 

 

첫판 결과는....!

예신이가 이겼어요 ! ㅠ ㅋㅋㅋ

144점 예신이... 잘하네요! 

첫판 결과

두 번째 판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제가 이겨서 총 1:1이에요 !

기록으로 남겨 놔야 하는데..

 

저의는 마지막 혈투를 하려다! 그냥 아름답게 무승부로 마무리하기로 했어요 ! ㅋㅋㅋ

몰래 연습해서 다음에는 꼭 이겨야겠습니다!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움'에서 햄버거 먹고, 볼링도 치고 했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3층에는 클라이밍도 있고! 어드벤처도 있는데요 ! 

아이들과 같이 함께 오면 정말 즐길 거리가 많은 거 같아요 ! 

 

다음에는 클라이밍도 해보고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연인과 같이! 아이와 같이! 비가 와도 괜찮은! 

판타지움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