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는 것이 힘 ! !
음식 맛집

[인계동]수원 인계동 회전 초밥 '오늘초밥'

by 허준영 2023.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회전 초밥 음식점 '오늘초밥'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예신이랑 같이 인계동에 뭐 먹을까 하고 갔다가 오늘 초밥이라는 간판이 눈에 띄어 들어간 

회전 초밥 집인데요! 
광교에 있는 '오늘의초밥'을 예신이가 맛집이라고 좋아해서! 이름이 비슷해서 '도전!' 하면서

들어갔어요!

오잉?? 여기는 다찌형태의 회전초밥 집이네요!!

모든 접시가 1,690원! 색깔과 상관없이 모든 접시가 1,690원으로 판매하고 있는 회전 초밥 집이네요!

 

'오늘초밥 내 돈 내산 리뷰'

 

위치 & 주차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66번 길 48-17, 2층 201호

-. 주차 : 주차는 가능이라고 하는데... 안 해봤어요.. 확인이 필요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음식점 리뷰

-. 다찌 형태로 되어 있는 오늘초밥입니다.

저의는 도착하자마자 바로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운이 좋았던 거 같아요!

평상시에는 웨이팅이 있는 거 같습니다. 문 앞에 웨이팅 기계가 있네요!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밝은 톤으로! 깨끗한 느낌을 주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뭔가 좀.... 엉성한 느낌을 받기는 했어요!

음식점이 맛있으면 장땡이죠! 인테리어는 크게 신경 안 쓰는 저랑 예신이에요!

오늘초밥 메뉴입니다.

오늘 초밥 메뉴판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중간중간 핑크색으로! 가려둔 거는 주문이 안 돼요.

다른 곳과 다르게 군함이라고 하나요?? 군함 종류가 좀 다양했던 거 같아요!

아래 사진처럼 빙글빙글 회전 초밥이 돌아다녀요! 

먹고 싶은 접시를 가져가서 먹으면 돼요!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계란, 장어 초밥이에요!

계란이 달달한 건지 소스가 달달한건지 모르겠지만 달달하면서 맛있던 초밥입니다.

오른쪽은 예신이가 맛있다고 먹었던 메로구이입니다.

엄청 부드럽고 생선이 비린맛이 하나도 안 났어요!

연어스테이크 초밥, 연어초밥, 묵은지 광어 초밥도 먹었어요!

저는 묵은지 광어 초밥도 맛있더라고요!

개운한 느낌에 묵은지 광어초밥은 두 접시나 먹었어요!

참치 등살 초밥, 크레미 롤!

참치 등살 초밥은 조금 별로였어요...

제가 먹던 참치 맛이 아니고 약간 흐믈흐믈한 느낌이에요.

크레미롤은 따뜻하게 해달라고 하니까 따뜻하게 해 주십니다!

꼭 따듯하게 해서 드세요! 맛있습니다.

전체 적으로 회가 들어간 초밥의 종류는 별로 없었습니다.

광어, 연어, 도미뿐이었어요.

저는 단순히 회가 올라간 초밥을 좋아해요.

그래서 종류는 많은데 쉽게 접시를 빼오지 않게 되더라고요...

회종류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쯤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예신이가 저 문구가 맘에 든다고 올려달라고 한 사진이에요!

 

한 접시에 1,690원인 회전 초밥집 '오늘초밥'에 대하여 리뷰해봤습니다.

가성비라기에는 조금 비싼 가격이고, 회만 있는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에는 권하고 싶지 않더군요.

그냥 간단하게 한 끼 하기 좋은 집인 거는 분명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