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는 것이 힘 ! !
음식 맛집

[인계동]수원 인계동 무한리필 참치 맛집 '명가 참치'

by 허준영 2023.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참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창에 검색해서 유명해 보이는 명가 참치를 갔는데요!

역시나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명가 참치

위치 & 주차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7번길 31 명성빌딩 1층

- 주차 : 사장님에게 주차 물어보면 알려주세요. 복잡한 인계동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추천 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일 15:30 ~ 03:00

 

음식 리뷰

-. 음식점 외관에서 느껴지는 장인의 맛집느낌입니다!

실내 또한 고급지고 세련된 느낌 보다는 따스하고 장인의 음식집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홀에 테이블있고, 다찌, 룸도 있는 음식점입니다.

 

저의는 2인이라 다찌에 앉아서 주문을 했어요!

저의는 명가 특 스페셜 2인으로 주문했어요!

부위가 다르다고 하는데! 명가특스페셜 주문해도 이 부위 저부 위 많이 먹은 거 같네요!

명가 참치 메뉴판

맨 처음으로 '흑임자죽'이 나오는데...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맛은 그냥 죽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여러 가지가 나오는데! 참치 머리 조림, 숙주, 그리고 무슨 국물 같은 것이 나왔어요!

저의는 메인이 아니라서 그냥 맛만 봤습니다.

그냥 어디서나 먹어본 그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제가 명가 참치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바로 요 소스 때문인데요!

명가참치 특제 소스라고 하네요!

명가참치 특제소스

달달하면서도, 고추냉이 맛도 나는 거 같고??

처음 먹어본 맛에 특제 소스였어요!

참치와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각각 무슨 부위 인지 사장님이 말해주셨는데... 기억이 안 나서 사진으로 올립니다.

저의가 다 먹어 갈대쯤이면 사장님이 알아서 다른 부위를 채워 주세요!

계속 접시만 보고 있으신 줄 알았어요! 

 

특제 소스에 저 맛있어 보이는 참치를 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먹다 보면 위에 사진처럼 튀김도 줍니다! 

튀김은 그냥 튀김이에요!
저의는 참치와 소스! 그리고 술만 집중적으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마끼, 간장게장, 야관문주를 주시는데!

저의는 마끼랑 야관문 주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저는 참치랑 잘 어울리는 저 특제소스 때문에 다시 방문할 거 같아요!!!

그리고! 무한리필이라! 계속해서 맛있는 부위를 리필해주십니다!

 

맛있게 먹다 보니 점점 취해가는 예신이가 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

점점 취한 예신이ㅋㅋ

 

나중에 들어보니! 야관문주 마시고 그다음부터는 기억이 잘 안 난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정말 좋은 안주가 있어서 술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는 나중에 참치 먹으러 갈 일이 있으면 명가 참치로 가려고요! 

 

인계동 주변에 거주하고 있으시면 한 번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