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는 것이 힘 ! !
음식 맛집

옛날 감성 코리안바베큐 맛집!한식바베큐+라면사리+샐러드조합끝판왕

by 허준영 2023. 3.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맛집이죠! 코리안바베큐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 합니다.

 

오늘은 에신이 집 쪽에서 만나기로 해서 맨날 앞에 지나다니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 곳입니다.

저는 다른 체인점을 가봤는데요! 예신이는 처음이라고 하네요! 

 

위치 & 주차 & 영업시간

  •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탑동로 4
  • 주차 : 주차 자리는 없어요....
  • 영업시간 : 영업시간은 따로 나와 있는 거는 없습니다.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여기는 딱! 한식바베큐에 라면사리 추가하면 끝납니다.

저는 한식이랑 소금구이 먹어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한식이 최고인 거 같아요!

하지만 다른 메뉴들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 한식 바베큐(19,000원) + 라면사리(2,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반응형

'코리안 바베큐'

딱 저녁시간 맥주 한잔 하기 좋을 시간이라 평일이어도 손님이 많이 있네요.

저희는 주문을 하고 앉아 있으니 사진과 같이 사장님이 주셨습니다.

한식 바베큐 위에 있는 샐러드를 저희는 많이 달라고 했어요.

한식 바베큐와 샐러드, 라면 조합은 정말 최고입니다.

처음 먹어 보는 예신이는 맛있다고 하네요! 샐러드도 한 번 더 리필해 주셔서 먹었습니다!

저희는 맥주를 먹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 하는 상황 때문에 마시지 못했어요.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차를 두고 가서 맥주까지 마시고 오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