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는 것이 힘 ! !
내돈내산 제품 리뷰

내돈내산 가성비 헤어 드라이기 유닉스 UN-A1690 1700W

by 허준영 2023.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헤어 드라이기 '유닉스 메탈티 화이트 골드 UN-A1690(1700W)'에 대하여 포스팅하려 합니다.

 

이사하는 집에 드라이기가 없어서 정말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예신이와 같이 드라이기 사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있던 중 삼성가전 매장에서 세련된 디자인 드라이기를

발견했습니다.

예신이 와 같이 이야기하고 구매하기로 결정!

하지만 돌아오는 길에 인터넷 최저가 보고 후회 했네요.

 

삼성 매장에서 구매하면 29,000원인데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구매하면 24,000원에 구매 가능하다니!

인터넷으로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매 가격 및 품명

  • 삼성 매장에서 구매 : 29,000원 /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24,000원에 최저가 확인 되네요
  • 품명 : 유닉스 메탈티 화이트 골드 헤어드라이어 UN-A1690 1700W

 

드라이기 상자입니다.

화이트색상이 아주 깔끔해 보이죠?

 

실제 모습도 깔끔하니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이즈가 딱 화장실 선반에 들어가는 크기여서 정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걱정인 건 너무 화이트 해서 나중에 손때 묻은 것들이 금방 티 날까 걱정이네요.

 

반응형

 

바람세기 또한 만족 그러 울정도로 강력하더군요.

1700W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을 정도에 세기입니다.

 

2중 안전장치로 화상의 위험이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조심해서 사용해야겠죠?

바람세기도 강약 조절이 가능하고 찬바람도 가능합니다.

정말 착한 가격에 있을 기능은 다 있네요

 

오늘 입은 옷이 맘에 안 든다고 사진 찍는 걸 싫어했던 예신이입니다.

매의 눈으로 드라이기를 검사하고 있어요.

저는 만족하는데 예신이는 아직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사용해 보고 머릿결이나 만족도가 높지 않으면 새로 구매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